한RSS 디렉토리 등록

BLOGER 2009. 4. 3. 17:34
오, 다들 하는 한RSS 디렉토리 등록...나도 해 보자!!!


뭐여, 술이나 뭐 내가 원하는 그런건 없자녀!!
이런 OTL...
어쩔 수 없다...조만간 맥주, 칵테일 등등 리뷰에 버닝 할 것이니 일단 음식으로!!

한RSS 디렉토리

설정

트랙백

댓글

하우젠 위젯을 사용 하다 : 일명 김연아 스페셜 에디션 탄생?

BLOGER 2009. 3. 31. 23:35

이렇게 날씨와 등등이 나오면서 씽씽 불어라 ~ 의 음악이 나오는 하우젠 위젯.
한번 사용해 보라고 해서 사용해 봤는데 그닥 나쁘진 않은거 같다.
뭐랄까? 바꿔야 할 점은.

배경음악으로 나오는 저걸 기본 셋팅으로 나오지 않게 만들거나 해야 된다는데.
하우젠 위젯측의 답변으로는 처음에 달때 안나오게 셋팅을 하면 된다는데...음
어제 신문을 보니 '여제' 라는 표현까지 사용될 정도로 김연아 마케팅이 대세인데.
하우젠은 참 잘한거 같지만 이런 소소한 부분도 신경을 써 줘야 할 듯.
머리에 씽씽 ~ 이 맴도는 것 자체만으로도 이미 성공한 것 같wlaks...

데스크탑 다운로드
http://www.hauzen.com/?gotourl=%2Fevent%2Feventhtml%2F2009%2Fhauzen%2F20090216%2FdownFileCnt%2Easp%3FchkPart%3Ddesk

스크린세이버 다운로드
http://www.hauzen.com/?gotourl=%2Fevent%2Feventhtml%2F2009%2Fhauzen%2F20090216%2FdownFileCnt%2Easp%3FchkPart%3Dscreen

이정도를 하우젠 측에서 제공하고 있고, http://www.hauzen.com/ 여기 가면 관련 정보를 알 수 있다.

설정

트랙백

댓글

  • Favicon of http://chohamuseum.net BlogIcon 초하(初夏) 2009.04.01 13:16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오늘 믹시가 좀 이상합니다.

    저거 저도 띄워놓았다가 (일주일간) 정말 시끄러워서 바로 떼버렸답니다. ㅋ
    암튼 좋은 결과 있어서 참 다행이었어요. 이 기회에 신기록 갱신을 한번 더 축하합니다!

    아, 초대장 빨리 내놓으시지요... 같이 손잡고 함 다시 해볼까요? ^(^

    • Favicon of https://gemoni.tistory.com BlogIcon 바람노래 바람노래 2009.04.01 15:46 신고 수정/삭제

      아, 오늘 초대장 두장 나눔 했담서.ㅎ
      근데 음...이번에 만우절 기념으로 3장 준다는데.
      그거 받음 함 생각을.ㅎㅎ

      연아위젯은 저도 시끄러워서 오늘 내렸군요.ㅎ

  • Favicon of http://hyeven.tistory.com BlogIcon hyeven 2009.04.01 13:28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정말 유나킴은 핫이슈더군요. 처음으로 경기를 생방송으로 봤는데
    감탄했어요.. 하우젠 노래 바람노래님 스킨 위젯에서 처음 듣고
    이게 뭐지?했던 기억이 나네요. (광고 알기 전)

    • Favicon of https://gemoni.tistory.com BlogIcon 바람노래 바람노래 2009.04.01 15:46 신고 수정/삭제

      아...이게 뭐지...가 바로 김연아 육성 씽씽이입니다.ㅎ
      시끄러워서 내렸는데 사랑하는 연아라면 한번 사용도.ㅋ

  • Favicon of https://raycat.net BlogIcon Raycat 2009.04.01 19:13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아 그래도 김연아 짱...~.~;;;

  • Favicon of https://dolljoa.tistory.com BlogIcon Julie. 2009.04.01 23:03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김연아는 김연아구.
    난 저 하우전 씽씽 ~ 노래 들을때마다 정준하언니 생각나서 미치겠어요 ㅜㅜ
    무도에서 거성쇼 중간에 CF 나온거.ㅜㅜㅜ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겨죽어요

  • Favicon of http://modernlife.tistory.com BlogIcon 앤아 2009.04.02 12:25 ADDR 수정/삭제 답글

    김연아 ..흠 내 이름이랑 비슷해 ㅋㅋㅋ
    김앤아..김연아..ㅋㅋㅋ
    전에 들어와서 놀랫다니까..노래 듣고 ㅎㅎㅎㅎㅎㅎ

  • Favicon of http://saygj.com BlogIcon 빛이드는창 2009.04.02 14:33 ADDR 수정/삭제 답글

    이렇게 김연아를 보는군요..ㅎㅎ
    즐거운 하루 되세요~

  • Favicon of https://i-emptyroom.tistory.com BlogIcon 마요비뚜 2009.04.02 23:16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한동안 이곳에 오면 김연아의 씽씽~노래가 나왔었는데 내렸군요...
    좋아요...^^; <- 쿨럭;; 뭐 연아는 전 좋아요...바람노래님은 즐이시지만...크크^^;

  • 2009.04.08 00:11 ADDR 수정/삭제 답글

    비밀댓글입니다

    • Favicon of https://gemoni.tistory.com BlogIcon 바람노래 바람노래 2009.04.08 09:43 신고 수정/삭제

      오, 맞습니다...여기서 기가 막히게 마케팅 전략을 펼치더군요.ㅋㅋ

    • 2009.04.09 22:25 수정/삭제

      비밀댓글입니다

    • Favicon of https://gemoni.tistory.com BlogIcon 바람노래 바람노래 2009.04.10 00:32 신고 수정/삭제

      세금 빼구요.ㅋ
      통장, 민증 사본도 보냈어요 ~
      그러니 발 꽂아 주더군요.ㅋ

티스토리 블로그 인터뷰를 하다 : 아싸라비야 깐따삐야!!!

BLOGER 2009. 3. 26. 20:58

에, 이미 많은 분들이 아시겠지만 인터뷰를 했습니다.ㅋ
밑에 링크로 가셔서 한마디씩...굽신 굽신.ㅋㅋㅋ


설정

트랙백

댓글

  • Favicon of https://rays.tistory.com BlogIcon raymundus 2009.03.26 21:10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축하합니다.^^ 기분 좋으시겠어요

  • Favicon of https://desert.tistory.com BlogIcon 소이나는 2009.03.26 22:44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여~ 넓은 오지랍이 영광으로 돌아오는구나,,ㅎㅎ
    rss명단에 난 실명이네 ㄷㄷㄷ

  • Favicon of http://teamhere.tistory.com BlogIcon 시네마천국 2009.03.27 00:22 ADDR 수정/삭제 답글

    와~~~대단하시네요!!!

    축하드립니다~~

  • Favicon of https://plustwo.tistory.com BlogIcon PLUSTWO 2009.03.27 12:12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와우~~~ 베스트 인터뷰 하셨군요...축하드려요..한턱 내셔야죠....ㅋㅋㅋ

    • Favicon of https://gemoni.tistory.com BlogIcon 바람노래 바람노래 2009.03.27 12:53 신고 수정/삭제

      한턱은 무신.ㅋㅋ
      조만간 이벤 하나 할까 생각 중입니다.
      근데 그것도 오늘 내일 일들이 좀 끝나야 정리 될 듯.ㅎ

  • Favicon of https://chlog.tistory.com BlogIcon ch__ 2009.03.28 12:07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ㅎㅎㅎ 저도 곧 해보고싶어요 ㅠ

  • Favicon of https://hyeminpark.tistory.com BlogIcon Heming 2009.03.28 22:54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축하해요 ㅎㅎ RSS 주소록 공개 쏘쿨하네요 ㅋㅋㅋ

  • Favicon of https://dolljoa.tistory.com BlogIcon Julie. 2009.03.31 00:25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어머나 이너뷰도 하셨었구낭 축하드려요.
    티스토리 메인에 안들어간지 한참되서 항상 늦게 알게 되네용. ㅜㅜ힝
    언넝 가서 축하덧글 달아야겟어요 ㅎ ㅣ :-)

    • Favicon of https://gemoni.tistory.com BlogIcon 바람노래 바람노래 2009.03.31 10:40 신고 수정/삭제

      헤, 저도 잘 안들어가지긴 하던데...
      그래도 요즘은 좀 들어간답니다.ㅋ
      축하에 감사를.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