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새해 첫 수다 번개
    Human Network 2010. 1. 7. 19:49

    위드커피 횽이 공지를 띄워서 온천장 모모스가 새롭게 단장을 하고 해서 구경도 갈겸 간단히 커피 한잔과 번개를 하기로 했다.
    부산엔 4개월여만에 오는거고 사람들도 보고싶고 해서 보는 순간 바로 고고씽인 것이였다.
    사실 김실장님 ~ 이 먼저 한 3시쯤 와서 나랑 놀아주기로 한건데 약속시간이 4시 바로 5분전에 왔다는거.ㅡㅡ;
    서면에서 친구랑 차마시다보니 그렇게됐다며...바람쿤을 바람맞히다니!!
    어머, 새해에 한살 더 젊어진거 같네? 그런 인사와 함께 맞이한 김시리 ~
    그리고나서는 '나 좀 멋진 남자임' 이라는 포스와 함께 등장한 위드커피 횽.
    대충 김시리랑 위드커피 횽이랑 달라진 모모스를 구경하고나니 떡하니 등장하는 다나이군.
    하악, 이친구랑은 위스키나 한잔하면서 모임을 해야지...이건 이건 커피 모임 +_+ㅋ
    '문화커피'에 어울리게 커피로...
    난 오후 2시경에 와서 커피 마시고 리필도 마시고...편지도 한통 쓰고, 시집도 한편 보고...

    아, 원래 올 예정이 아니었던 사람들이 도착...
    시우 누님부터 해서는...뉴페이스 +_+
    원래 이 모임에 올 예정이 아니었으나 커피교실 끝나고 바로 모모스로 궈궈씽 하신것!!
    초아님&그 친구분, 기염이님, 지니님...
    다들 초면이라 좀 어색어색하긴 했는데 모처럼 뉴페이스 보니 너무너무 좋은건 뭔가!!

    조만간 특급 요리사 위드커피 횽님의 요리도 맛 봐야하고 김시리의 크림치즈 브라우니도 먹고 싶고.
    평일 가야미에서 모이던가, 아님 다른 아지트로 궈궈씽 해서는...재밌게 놀고 싶구나!!크윽
    다나이군과 조만간에 위스키 번개를 하기로 했는데...기약은...조만간!!!
baram_lu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