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종료)맥주 나눔 이벤트를 합니다.
    BLOGER 2008. 12. 4. 23:14


    방안에 굴러다니는건 죄다 술병이고 그래서 이웃님들 생각나고해서 이벤트 한번 해 봅니다.
    이미 예고 되었던대로 다른술은 아니고 당연히 제가 담근 맥주 이벤트 입니다.
    rss 구독하시는 구독하시는분들 한번 참여해 보시는것도 좋을것 같네요.

    아참, 참여는 제 이웃 블로거라는 기준입니다.
    이웃 블로거의 기준은...그것도 제 마음입니다.
    그런데 알만한 분들은 다 아실거라는?
    오실만큼 오시고 댓글도 다시고...오시고 가시는 분들?
    기본 댓글 10번은 다신 분들이시겠죠.ㅎ(이건 PLUSTWO 님의 기준에 의거.ㅋㅋ)
    (그래도 외국분들께는 죄송...ㅡㅜ...편지는 써 드릴 수 있습니다.ㅋ)

    1. 술(알콜이 들어간 음료 등)을 마시는 이유.
    2. 이벤트에 참가해서 맥주를 받아야 하는 이유.
    등을 써 주시고 12월 07일 까지 여기에 트랙백을 남겨 주세요.
    3. 맥주를 받으시고 리뷰를 해 주실 수 있으시면 고맙겠습니다.

    총 세분께 드리겠습니다.
    한분께는 2병을, 다른 두분께는 1병씩을 드리겠습니다.
    대신 리큐르 예거마이스터 미니어쳐나 필름(미미씨가 생각이 나는구요),
    뭐 짜다시리 제가 넣어드리고 싶으면 넣으드리고 ~
    그리고 2병 받으시고 싶은분도 2병 받아야 되는 이유 말씀해 주시면 참고하겠습니다.ㅋ
    (그런분 없으시면 네분에게 돌아갈 수도 있으니.ㅎ)
    각 성향따라서 한마디로 제 마음대로입니다.ㅋㅋㅋ
    (그런것도 말씀해 주시면 참고할 수 있음)

    참고로 말씀 드리자면 어제 시음회를 해 보았습니다.
    간단하게 지인 세분과 함께 했는데 다들 맛은 굿 ~ 이시라더군요.
    기다리셨던 분들 팍팍 날려봐 주십시요.ㅋ
    보내는건 아마도 우체국이 될거 같습니다.

baram_lux